"한번에 쓱~ 보자" 제59회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을 빛낸 별들은 누구? (+사진 27매)


"한번에 쓱~ 보자" 제59회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을 빛낸 별들은 누구? (+사진 27매)

하이~ 안녕하세요 '제59회 백상예술대상'이 배우 박은빈과 영화 '헤어질 결심'에 대상의 영예를 안겼다. 지난 28일 열린 '제59회 백상예술대상'은 대중문화예술의 막강한 영향력을 재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 후보가 공개된 후 이목이 집중된 TV 부문 대상은 박은빈에게 돌아갔다.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자폐 스펙트럼을 가진 인물을 밝고 사랑스럽게 연기하며, '박은빈이 아니면 불가능했다'는 극찬을 얻었다. 우영우 캐릭터에 담아낸 진정성을 통해 사회적 약자를 향한 우리 사회의 관심을 환기했다. TV 작품상 드라마는 넷플릭스 '더 글로리'였다. 학교 폭력 문제에 관해 공론의 장을 마련한 이 작품은 드라마가 단순한 즐길 거리를 넘어 시청자의 인식을 바꾸고 사회적 변화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사실을 입증했다. 송혜교가 여자 최우수 연기상을, 임지연이 여자 조연상을 수상하며, '더 글로리'는 3관왕을 차지했다. 그간 '멜로 퀸' 자리를 지키고 있던 송혜교는 처절한 복수극의 ...


#더글로리 #제59회백상예술대상 #이상한변호사우영우 #신동엽 #수지 #송혜교 #박은빈 #박보검 #레드카펫 #헤어질결심

원문링크 : "한번에 쓱~ 보자" 제59회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을 빛낸 별들은 누구? (+사진 27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