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 나빠서 안본다" 김원희, 결혼 17년차에 공개된 '애 안낳은' 진짜 이유는?


"기분 나빠서 안본다" 김원희, 결혼 17년차에 공개된 '애 안낳은' 진짜 이유는?

하이~ 안녕하세요 방송인 김원희가 사진작가 남편과 결혼 14년차를 맞이한 가운데 계속되는 난임·불임 루머에 입을 열어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김원희 / 사진 뉴스 1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 52세인 김원희는 지난 1992년 MBC 21기 공채 탤런트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데뷔 초 출연한 작품들은 모두 대박 난 작품들이었는데 역할이 주연은 아니어서 기억에 남을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그렇게 항상 주조연급 연기에서 머물렀기에 주연급으로 성장하지는 못했는데 그래도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정극 연기를 펼쳤습니다. "루머 너무 기분 나빠 댓글 안본다"...속내 고백 온라인커뮤니티 2001년에는 ‘정오의 희망곡 DJ’ 를 맡았는데 이때부터 말솜씨가 뛰어난 부각을 나타냈고 이후 MBC 놀러와를 시작으로 MC로써 활약을 하기 시작하는데 종합 편성 채널이 생긴 이후 다수의 토크쇼들이 생겨났고 김원희는 여자 신동엽으로 불리며 지금까지도 톱mc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SBS Plus '언니한텐 말...


#김원희 #난임불임임신 #미운오리새끼 #사진작가남편

원문링크 : "기분 나빠서 안본다" 김원희, 결혼 17년차에 공개된 '애 안낳은' 진짜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