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랑지구2'로 돌아온 클라라, 대륙여신 폼 미쳤다 "하루 두 끼만 먹고 운동" (ft. 화보)


'유랑지구2'로 돌아온 클라라, 대륙여신 폼 미쳤다 "하루 두 끼만 먹고 운동" (ft. 화보)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클라라가 '유랑지구2' 개봉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배우 클라라가 3일 오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유랑지구2' 시사회에 참석해 상영 전 무대인사를 갖고 있다. 클라라는 3일 오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유랑지구2'(감독 곽범) 시사회 무대인사에 참석했다. 이날 흰 셔츠에 청바지로 멋을 낸 클라라는 "너무 오랜만에 찾아뵙는 것 같다"라며 "시간 내서 와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린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이어 "중국 활동을 7년 정도 했고, 한국에서 중국 영화로 인사를 드리는 건 두 번째다"라며 "SF대작 영화로 인사를 드리게 되어 너무 기쁘고 설레고 영광스럽다. 이 작품에 참여를 한 것만으로도 설렌다"라고 전했다. 또 클라라는 "'유랑지구2'는 개봉 4일 만에 월드 박스오피스 1위가 되어 기쁘다"라며 "저는 2021년에 촬영을 했다. 2주 동안 액션 트레이닝을 받았다. 액션을 하면서 멍도 많이 들고 많이 다치기도 했는데 그 ...


#배우클라라 #액션트레이닝 #유랑지구2 #중국영화촬영 #클라라

원문링크 : '유랑지구2'로 돌아온 클라라, 대륙여신 폼 미쳤다 "하루 두 끼만 먹고 운동" (ft.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