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버릇 공개" 치어리더 박기량, 5차까지 거뜬? "취하면 좀비처럼 계속 마셔"


"술버릇 공개" 치어리더 박기량, 5차까지 거뜬? "취하면 좀비처럼 계속 마셔"

하이~ 안녕하세요 치어리더 박기량이 진짜 술버릇을 고백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술먹지상렬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술먹지상렬에는 '꽃보다 예쁜 두 미녀와. 상렬이형 오늘 취한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사진=유튜브 채널 술먹지상렬 이날 지상렬과 박기량, 신수지는 2차 술자리를 즐겼다. 특히 박기량은 건배가 끝나기 무섭게 안주를 해치워 시선을 사로잡았다. 깻잎쌈을 싸먹는 박기량의 모습에 지상렬은 "나중에 남편 돈 많이 벌어야겠다. 푸드파이터다"라고 감탄, 이에 박기량은 "전 나중에 안 굶기는 사람한테 시집갈 거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박기량은 자신의 술버릇에 대해 "진짜 취하면 좀비 상태에서 계속 마신다"며 "술자리에 끝까지 있어야 한다는 책임감이 있다. 술 먹으면 1차부터 5차까지 차마다 처음 한 끼처럼 먹는다"고 고백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술먹지상렬 반면 지상렬과 박기량이 열심히 고기를 먹는 동안, 신수지는 계속해서 뒷정리했다. 이를 본 박기량은 "그만 치우라"고 말리...


#박기량 #술먹지상렬 #술버릇 #신수지 #좀비 #지상렬 #치어리더

원문링크 : "술버릇 공개" 치어리더 박기량, 5차까지 거뜬? "취하면 좀비처럼 계속 마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