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밍아웃' 배우 한정원, 재혼 후 임신 소식 알려..."성별은 딸 건강하게만 태어나길"


'임밍아웃' 배우 한정원, 재혼 후 임신 소식 알려..."성별은 딸 건강하게만 태어나길"

하이~ 안녕하세요 임신 소식을 알린 배우 한정원이 근황을 전했다. 배우 한정원. 출처 | 한정원 인스타그램 14일 한정원은 자신의 채널에 “이모 삼촌들 금동이는 공주마마랍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한정원은 지난 2018년 농구 국가대표 출신 김승현과 결혼했지만 약 3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이후 4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재혼했다. 지난달에는 임신 사실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앞서 한정원은 임신 소식과 함께 새로운 인연을 찾았다고 밝혔다. 한정원은 4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교제 중으로, 지난달 임신 12주에 접어들었다고 전했다. 한정원은 “지금은 아이가 먼저이기 때문에 출산 후 결혼식을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정원 인스타그램 한정원 인스타그램 임신 17주째에 접어든 한정원은 태아의 성별이 여자라고 밝히며 많은 축하를 받았다. 한정원은 “아빠가 좀 무서워도 엄마가 편이 되어줄게 걱정마”라며 “오늘 처음으로 금동이 선물을 사보았습니다. 공주마마라고 공주 같은 신발과...


#공주마마 #미쓰홍당무 #배우한정원 #임밍아웃 #재혼임신 #한정원 #화산고

원문링크 : '임밍아웃' 배우 한정원, 재혼 후 임신 소식 알려..."성별은 딸 건강하게만 태어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