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불법 주행' 정동원, "바르게 커야지" 김숙 지적에 "정신 많이 차렸어요"


"오토바이 불법 주행' 정동원, "바르게 커야지" 김숙 지적에 "정신 많이 차렸어요"

하이~ 안녕하세요 '오토바이 불법 주행'으로 물의를 빚었던 가수 정동원이 혹독한 스리랑카 적응기를 보여주고 있다. 정동원 / 사진 정동원 인스타그램 MBN 글로벌 프로젝트 '지구탐구생활'은 열일곱 정동원이 인종도, 언어도, 문화도 다른 타국의 삶을 체험하고 생존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생고생 프로젝트'를 담는다. 지난 방송에서는 정동원이 여권 한 장과 단돈 100달러를 들고 스리랑카로 떠나, 현지인의 집에서 숙식하며 온갖 고난에 봉착하는 모습으로 공감과 웃음을 선사했다. 사진=MBN '지구탐구생활' 이와 관련 16일 방송되는 '지구탐구생활' 2회에서는 정동원이 '국민 고모' 김숙을 만나 더욱 혹독한 스리랑카 생존에 나서는 모습이 펼쳐진다. 먼저 스리랑카 새해 첫날을 맞아 수다뜨의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일하게 된 정동원은 쉴새 없이 쏟아지는 아이스크림 주문을 해결한 후, 할아버지에게 약속했던 대로 달걀 던지기 게임에 도전했다. 정동원이 지난주 통나무 위 포대 싸움 '고따포라'에서 현지 ...


#가수정동원 #미스터트롯 #생고생프로젝트 #스리랑카 #오토바이불법주행 #정동원

원문링크 : "오토바이 불법 주행' 정동원, "바르게 커야지" 김숙 지적에 "정신 많이 차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