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열애 끝 결혼' 손민수임라라, 머리 빗어주던 엄마가 딸에게 한 말 "눈물 난다"


'10년 열애 끝 결혼' 손민수임라라,  머리 빗어주던 엄마가 딸에게 한 말 "눈물 난다"

하이~ 안녕하세요 엔조이커플 손민수와 임라라가 10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 임라라-손민수 / 임라라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을 통해 일상을 공개해 왔던 임라라는 지난해 12월 손민수에게 프러포즈를 받은 사실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임라라는 "나 자신보다 나를 더 사랑해 주는 사람을 만나 나 자신을 사랑하는 법도 배웠고, 무엇보다 욕심 많고 일에 미쳐있는 저를 9년 동안 한결같이 보듬어 주고 사랑해 준 민수에 정말 고맙다"며 손민수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아울러 "현실의 벽에 수없이 부딪혀서 내 인생에 결혼이라는 것은 절대 있을 수 없다고 생각하고 살았던 사람인데 확신을 가지고 더욱 행복하게 해주겠다는 사람을 만나 이제 조금은 의지도 하면서 살아가 보겠다"고 덧붙였다. 임라라 / 임라라 인스타그램 임라라-손민수 청첩장 / TV조선 이후 두 사람은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해 왔다. 특히 베트남에서 촬영한 웨딩 화보는 기존...


#손민수결혼 #엔조이커플 #임라라 #카네이션꽃다발잠옷 #프러포즈

원문링크 : '10년 열애 끝 결혼' 손민수임라라, 머리 빗어주던 엄마가 딸에게 한 말 "눈물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