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성해은정현규, 1주년 기념 여행..."모든 게 다 그대로"


'환승연애2' 성해은정현규, 1주년 기념 여행..."모든 게 다 그대로"

하이~ 안녕하세요 '환승연애2' 성해은 정현규 커플이 특별한 1주년을 보냈다. 사진 티빙 성해은은 지난 3일 "모든 게 다 그대로"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제주도의 한 식당을 찾은 성해은의 모습이 담겼다. 성해은은 식당 사장님과 함께 사진을 찍었다. 제주도 찾은 성해은 / 이하 성해은 인스타그램 해당 식당은 성해은 정현규 커플이 티빙 '환승연애2' 방송 당시 데이트를 즐겼던 곳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1주년을 맞아 해당 식당을 찾은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성해은은 촬영 당시 입었던 핑크색 원피스까지 똑같이 입어 의미를 더했다. 성해은은 전날에도 정현규와 함께 제주를 찾은 듯한 게시물을 올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성해은은 '환승연애2' OST를 들으며 정현규와의 만남이 시작된 제주도를 즐겼다. 성해은과 정현규는 '환승연애2'에서 최종 커플이 됐으며 이후 공개 열애를 이어가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았다. 성해은 인스타그램 성해은 인스타그램...


#1주년기념여행 #성해은 #정현규 #환승연애2

원문링크 : '환승연애2' 성해은정현규, 1주년 기념 여행..."모든 게 다 그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