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밤서 글래머 매력 터뜨린 권은비, 데뷔 이래 가장 수위 높은 노출 (+영상)


워터밤서 글래머 매력 터뜨린 권은비, 데뷔 이래 가장 수위 높은 노출 (+영상)

하이~ 안녕하세요 아이즈원 출신 가수 권은비가 '워터밤 서울 2023'(이하 워터밤) 무대를 찢었다. 권은비 / 권은비 트위터 23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워터밤 축제에서 권은비가 연출한 솔로 무대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하 권은비가 워터밤 축제를 준비하면서 올린 사진들 / 이하 권은비 공식 트위터 유튜브 등에 올라온 ‘직캠’ 영상을 보면 무대에서 권은비는 물에 젖은 과감한 의상을 입고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한껏 과시한다. TV 무대에서 설 때보다 노출도가 높은 까닭에 작정하고 무대에 올랐다는 걸 알 수 있다. 그 어느 때보다 의상이 과감한 덕분에 축제 현장이 관객들의 환호로 가득 찼다. 워터밤 축제에 참석한 권은비 /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 영상 속 권은비는 과감한 의상을 통해 자신의 글래머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이제껏 보여줬던 그 어떤 의상보다 과감성을 높인 의상이었던 탓에 현장에는 환호가 가득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남성들보다 여성들...


#권은비 #글래머매력 #싸이 #아이즈원 #워터밤2023 #워터밤서울

원문링크 : 워터밤서 글래머 매력 터뜨린 권은비, 데뷔 이래 가장 수위 높은 노출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