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K팝 아이돌이란 이유로 보여주지 못한 모습 많아, 장벽 깼다”


블랙핑크 제니 “K팝 아이돌이란 이유로 보여주지 못한 모습 많아, 장벽 깼다”

하이~ 안녕하세요 블랙핑크 제니가 데뷔부터 '디 아이돌' 출연까지, 두아 리파와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제니, THE IDOL Instagram 제니는 14일(현지시간) BBC Sounds '두아 리파: 앳 유어 서비스' 팟캐스트에 출연해 블랙핑크 데뷔 당시를 회상했다. 그는 "데뷔 후 랩만 하는 곡을 6곡 정도 했는데 혼란스러웠다. 노래와 음악을 하면 할수록, 내가 노래를 좋아한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어 "사실 연습생 때는 그런 마음을 탐구할 기회가 없었다. (회사에서) 래퍼가 돼야 한다는 말을 들었다. 랩을 하기 싫었던 때가 있었다. '이건 내가 아니야. 내 머릿속에서 상상했던 여정이 아니다'라고 생각했다. 번아웃이 올 때가 있었다"면서도 결국 극복했다고 털어놨다. 그는 "무대에서 랩을 즐기는 내 모습을 보면서 랩이 내 일부라는 사실을 받아들였다"고 덧붙였다. 이하 제니, BLACKPINK Jennie - BST Hyde Park 그러면서 "트레이닝 시스템 내...


#K팝아이돌 #두아리파 #디아이돌 #블랙핑크 #제니 #코첼라 #퍼포먼스

원문링크 : 블랙핑크 제니 “K팝 아이돌이란 이유로 보여주지 못한 모습 많아, 장벽 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