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지아 송지아, '아찔 쇄골 라인+글래머 몸매' 자랑…"바비인형 실사판 같아"


프리지아 송지아, '아찔 쇄골 라인+글래머 몸매' 자랑…"바비인형 실사판 같아"

하이~ 안녕하세요 유튜버 프리지아(본명 송지아)가 아리따운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하 프리지아 인스타그램 지난 19일 프리지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프리지아는 귀여운 고양이 머리띠를 착용한 채 매혹적이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드러냈다. 그는 날렵한 턱선과 오뚝한 코, 매력적인 눈매 등 완벽한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또한 프리지아는 어깨 라인이 드러나는 연보라색 상의를 입고 가녀린 팔뚝과 선명한 쇄골 라인을 뽐냈다. 그는 말랐는데도 탄탄하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이끌었다. 갈수록 물오른 미모와 몸매를 자랑하는 프리지아에게 많은 이들은 "정말 아름답다", "독보적인 비주얼", "바비 인형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프리지아는 지난 2021년 12월 공개된 넷플릭스 '솔로지옥'에 출연하며 이름을 널리 알렸다. 이후 '솔로지옥'과 유튜브 채널 등에서 착용했던 일부 의상이 명품이 아니라 가품이었다는 의혹이 불거지...


#바비인형 #송지아 #프리지아 #글래머몸매각선미 #쇄골라인 #인스타그램

원문링크 : 프리지아 송지아, '아찔 쇄골 라인+글래머 몸매' 자랑…"바비인형 실사판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