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 출신 혜미, 5년 활동에도 정산 '0원'..."아이유가 명품백 사줘"


피에스타 출신 혜미, 5년 활동에도 정산 '0원'..."아이유가 명품백 사줘"

하이~ 안녕하세요 그룹 피에스타 출신 혜미가 해체 후 사업가 겸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인 근황을 전했다. 혜미 인스타그램 피에스타는 지난 2012년 싱글 앨범 'VISTA'로 데뷔해 '짠해', '애플파이' 등 다양한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하지만 활동에 비해 눈에 띄는 성과를 거두지 못해 6년 만에 해체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이하 피에스타 혜미 / 이하 근황올림픽 최근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을 통해 오랜만에 카메라 앞에 모습을 드러낸 혜미는 "피에스타 활동이 끝난 지 5~6년이 됐다. 지금은 연습실 공간대여 사업을 하고 있다. 인테리어 하나하나 직접 다 했다. 수입은 보통 회사원분들 버는 정도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피에스타 연습생 시절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 같은 소속사였던 혜미는 "아이유가 홍보도 많이 해줬다. 연습생 생활을 같이하면서 같은 숙소에 살아서 친했었다"며 "아이유가 첫 정산 하고 명품 가방을 사줬다. 엄청 의리 있는 친구다. 주변 사람들한테 그 정도 가격...


#가수옐 #근황올림픽 #명품백 #아이유 #피에스타 #혜미

원문링크 : 피에스타 출신 혜미, 5년 활동에도 정산 '0원'..."아이유가 명품백 사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