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캠 1위' BJ 탱글다희, 주간 이상준 떴다..."별명은 정지의 어머니"


'여캠 1위' BJ 탱글다희, 주간 이상준 떴다..."별명은 정지의 어머니"

하이~ 안녕하세요 아프리카TV 인기 BJ 탱글다희(본명 김주희)가 '주간이상준'에 떴다. BJ와 관련 없는 유튜브 콘텐츠 출연은 처음이다. 탱글다희 인스타그램 지난 29일 유튜브 채널 '주간이상준'에는 '맛있는 남자가 좋아요(BJ 탱글다희)'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인터넷 방송 플랫폼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는 BJ 탱글다희(이하 탱다)가 출연했다. 아프리카TV BJ 탱글다희가 '주간이상준'에 출연해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을 발산했다. / 이하 '주간이상준; 유튜브 캡처 이날 탱다는 "주 콘텐츠는 소통, 19세 댄스다. 제 입으로 말하기 좀 그렇지만 여자 중에서는 시청자가 가장 많다. 3년간은 시청자 10명으로 방송했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주간이상준' 출연을 앞두고 노란 딱지(유튜브에서 선정성, 혐오 조장, 폭력성 등 운영 기준에 위배되는 콘텐츠에 붙이는 노란색 모양의 아이콘)를 걱정했다는 탱다. 그 이유에 대해서는 "제가 입으면 평범한 옷들도 야해 보인다. 그...


#BJ #노출정지 #아프리카TV #주간이상준 #탱글다희 #탱다

원문링크 : '여캠 1위' BJ 탱글다희, 주간 이상준 떴다..."별명은 정지의 어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