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적치료 마쳤다" 암투병 중인 서정희, 1년 걸린 대수술 후 근황...건강 상태는?


"표적치료 마쳤다" 암투병 중인 서정희, 1년 걸린 대수술 후 근황...건강 상태는?

하이~ 안녕하세요 방송인 서정희가 항암치료 근황을 전했다. 방송인 서정희. 출처 | 서정희 채널 7일 서정희는 자신의 채널에 “마지막 표적치료 했어요. 1년 동안 허벅지에 암세포 표적치료했거든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서정희는 “세월이 빠르네요”라며 “부종으로 너무 힘들었어요. 이제 점점 회복되는 걸 느껴요”라고 전했다. 이어서 “이런 환경이지만 맛있는 거 먹고 힐링했어요. 가발 안 쓰는 것만도 감사해요”라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방송인 서정희. 출처 | 서정희 채널 사진 속 서정희는 치료를 받으며 허리를 잡고 고통을 참고 있다. 에코백을 매고 식당을 둘러보는 모습도 담겼다. 마지막으로 서정희는 “세상은 생각대로 되지 않는다고 하지만, 생각대로 되지 않는다는 건 정말 멋져요. 생각지도 않은 일이 일어나는걸요”라는 ‘빨강머리 앤’의 한 구절을 적었다. 한편 서정희는 지난 1982년 故 서세원과 결혼해 슬하에 딸 서동주, 아들 서동천을 두고 있다. 서세원이 서정희...


#근황 #서세원전아내 #서정희 #암투병 #표적치료 #항암치료

원문링크 : "표적치료 마쳤다" 암투병 중인 서정희, 1년 걸린 대수술 후 근황...건강 상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