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세’ 박선영 “산부인과 인증 상위 5%…지금도 출산 가능, 재혼·자녀 기왕이면 아들 OK”


‘52세’ 박선영 “산부인과 인증 상위 5%…지금도 출산 가능, 재혼·자녀 기왕이면 아들 OK”

하이~ 안녕하세요 '미우새' 50대 미혼 박선영이 산부인과 상위 5%임을 고백하며 결혼 의지를 드러냈다. 박선영 / 사진 박선영 SNS 6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박선영은 SBS‘불타는 청춘’에서 호흡을 맞췄던 최성국, 강경헌, 조하나를 만났다. 세 사람은 축구인으로 살고있는 박선영의 짝찾기를 돕기로 했다. SBS ‘미운우리새끼’ 화면 캡처 최성국이 “마지막 연애가 언제냐”라고 묻자 박선영은 “10년 넘었다. 연애세포가 죽었다”라고 답했다. 최성국은 “얘는 축구랑 연습하고 뻔하다. 운동 이미지가 있어서 남자들이 그냥 ‘저분 멋있다’지, 선뜻 다가가기가 힘들어”라고 조언했다. “혹시 고백 받은 적은 있냐”고 묻자 “그게 사귀자는 건지는 모르겠는데, 집에 놀러오라고 한 적은 있다. 동료 연예인이다”라며 뜻을 궁금해했다. 이에 최성국은 “그거 굉장히 관심 있다는 건데”라며 흥미를 드러냈다. SBS ‘미운우리새끼’ 화면 캡처 본격적인 액션을 위해 박선영은 조하나와 함께 결혼정보...


#결혼 #결혼상담소 #미우새 #박선영 #불타는청춘 #산부인과인증 #자녀출산의지

원문링크 : ‘52세’ 박선영 “산부인과 인증 상위 5%…지금도 출산 가능, 재혼·자녀 기왕이면 아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