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꾼 유라, 로운 두고 조보아와 삼각 로맨스 아찔 (이 연애는 불가항력)


사랑꾼 유라, 로운 두고 조보아와 삼각 로맨스 아찔 (이 연애는 불가항력)

하이~ 안녕하세요 ‘이 연애는 불가항력’ 유라가 조보아, 로운과 아찔한 삼각 로맨스를 예고한다. 유라 / 사진 유라 인스타그램 8월 23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극본 노지설, 연출 남기훈) 측은 11일, 장신유(로운 분)의 연인이자 이홍조(조보아 분)와 악연으로 얽힌 ‘윤나연’으로 분한 유라의 캐릭터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SLL·씨제스스튜디오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3백여 년 전 철저히 봉인되었던 금서를 얻게 된 말단 공무원 이홍조와 그 금서의 희생양이 된 변호사 장신유의 불가항력적 로맨스다. 거부할 수 없는 운명에 휘말린 두 남녀의 간절한 소원에서 시작된 달콤하고 유쾌한 로맨스가 시청자들의 설렘 세포를 깨운다. ‘키스식스센스’ ‘보이스3’ ‘터널’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력을 보여준 남기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신드롬 급 열풍을 일으키며 청춘 사극의 새 지평을 연 ‘백일의 낭군님’ 노지설 작가가 집필을 맡아 완성도를 책임진다. 무엇보다 차원...


#로운 #삼각로맨스 #유라 #이연애는불가항력 #조보아

원문링크 : 사랑꾼 유라, 로운 두고 조보아와 삼각 로맨스 아찔 (이 연애는 불가항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