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킥보드 비키니녀' 유튜버 하느르, "강남 비키니 라이딩녀 저였어요"


'홍대 킥보드 비키니녀' 유튜버 하느르, "강남 비키니 라이딩녀 저였어요"

하이~ 안녕하세요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서 비키니 차림으로 거리를 활보한 여성의 모습이 포착돼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본인이 직접 등판해 입장을 밝혔다. 바로 유튜버 겸 트위치 스트리머인 하느르이다. 이하 하느르 / 하느르 인스타그램 하느르는 자신의 SNS에 "일탈, 관종, 마케팅, 어그로, 어딘가 좀 모자란 애, 노출증 생각하기 나름이다. 입는 건 자유. 이렇게 입었으니 쳐다보는 건 자유"라는 내용의 글을 14일 게재했다. 그러면서 "만지지만 말아 달라. 지나가는 시민분들 저 때문에 불쾌했다면 죄송하다"라며 "하루 종일 탄 건 아니고 일이분 해방감 야호. 외설로 보는 시선과 규제가 사라지면 나중엔 오히려 감싸는 게 해방감 느껴지려나"라고 덧붙였다. 최근 에펨코리아를 비롯한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 홍익대학교 인근에서 비키니 차림으로 킥보드를 타는 여성의 모습을 목격했다는 다수의 글이 확산됐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비키니 차림의 여성이 킥보드를 타고 유동 인구가 많은 거리를 활...


#강남비키니라이딩녀 #유튜버 #트위치스트리머 #하느르 #홍대킥보드비키니녀

원문링크 : '홍대 킥보드 비키니녀' 유튜버 하느르, "강남 비키니 라이딩녀 저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