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게 벗겠다" 산다라박, 약속 지켰다…'워터밤 신입' 도발 (+사진)


"시원하게 벗겠다" 산다라박, 약속 지켰다…'워터밤 신입' 도발 (+사진)

하이~ 안녕하세요 그룹 투애니원 출신 가수 산다락박이 '워터밤'에서 데뷔 이래 첫 파격 노출을 선보였다. 가수 산다라박 / 산다라박 인스타그램 산다라박은 지난 12일 수원 월드컵경기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워터밤 수원 2023'에 출연했다. 투애니원 활동 이후 약 6년 만에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한 산다라박은 이번 워터밤에서 파격적인 의상을 입고 등장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이날 무대에 선 산다라박은 투애니원 히트곡인 '내가 제일 잘 나가'를 포함해 신곡 '다라다라' 등을 부르며 무대를 꾸몄다. 팬들의 시선을 끈 건 산다라박의 파격 의상이었다. 그는 초록색 비키니 위로 가슴 부분이 뚫린 크롭티를 매칭했고 알록달록 무늬가 새겨진 미니스커트를 입고 등장했다. 그동안 산다라박은 상큼하고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면 이번 무대에서는 은근한 섹시미를 과시했다. 지난달 신곡 '페스티벌'을 발표한 그는 유튜브 웹예능 풍자愛술'에서 '워터밤' 출연 의지를 드러냈다. 워터밤 출연 의지를 드러낸 산다라박 /...


#비키니 #산다라박 #워터밤 #워터밤신입 #투애니원출신가수 #파격노출

원문링크 : "시원하게 벗겠다" 산다라박, 약속 지켰다…'워터밤 신입' 도발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