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팔부터 목까지 파격적인 타투 패션 공개...누리꾼들 "문신 지우지 말아줘"


한소희, 팔부터 목까지 파격적인 타투 패션 공개...누리꾼들 "문신 지우지 말아줘"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한소희가 강렬한 타투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배우 한소희 / 이하 한소희 인스타그램 한소희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근황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힘차게 하늘 위로 팔을 쭉 뻗고 있는 모습, 오리 인형 탈을 쓰고 화장실 거울 셀카를 찍는 모습, 화장 솜으로 눈화장을 지우는 모습 등 한소희 특유의 자유분방하고 털털한 매력이 돋보였다. 특히 눈길을 끈 건 한소희의 파격적인 타투 패션이다. 한소희는 촬영 등의 이유로 일시적으로 타투를 연출 한 것으로 보인다. 한소희의 팔, 쇄골, 목에는 장미, 해골, 꽃 등의 그림이 새겨져 있다. 큼지막하게 상체를 뒤덮은 타투는 한소희의 그윽한 분위기를 한층 더 강렬하게 만들었다. 누리꾼들은 해당 게시물에 "한소희 타투 너무 좋다" "문신 지우지 말아 달라" "타투한 모습이 아름답다" "간지 난다" "미쳤다" "타투가 잘 어울리는 여자 연예인" "진짜 예쁘다" 등 반응을 보였다. 과거 한소희는 팔목과...


#경성크리처 #근황 #넷플릭스 #문신 #타투 #한소희

원문링크 : 한소희, 팔부터 목까지 파격적인 타투 패션 공개...누리꾼들 "문신 지우지 말아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