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K팝 그룹 최초 영국 매거진 DORK 커버 장식..."최고의 보컬과 하모니"


에스파, K팝 그룹 최초 영국 매거진 DORK 커버 장식..."최고의 보컬과 하모니"

하이~ 안녕하세요 에스파(aespa)가 K팝 그룹 최초로 영국 음악 전문 매거진 DORK(도크)의 커버를 장식해 화제다. 지난 18일 DORK 매거진 공식 홈페이지에는 에스파의 글로벌 활약과 더불어, 같은 날 전 세계 공개된 영어 싱글 'Better Things'(베터 띵스)를 주목하는 내용의 기사가 게재되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 DORK DORK는 에스파에 대해 "카리나, 지젤, 윈터, 닝닝 등 4명의 멤버로 구성된 에스파는 2020년 말 세계적인 팬데믹 속에 데뷔했으며, 이후 온라인 영역과 현실 세계에 진출하며 기록적인 이정표를 세웠다. 대부분의 K팝 그룹이 글로벌 투어를 진행하고 있지만, 이렇게 짧은 시간에 이와 같은 기록을 세운 것은 에스파가 처음이다"라고 소개하며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이어 멤버들과의 인터뷰도 공개, 카리나는 아바타 ae(아이)와 함께하는 세계관에 대해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던 콘셉트라는 생각에 호기심이 생겼다. 이러한 콘셉트를 에스파만의 독특한 이미지...


#도크 #베터띵스 #에스파 #영국매거진DORK #영국매거진DORK커버장식

원문링크 : 에스파, K팝 그룹 최초 영국 매거진 DORK 커버 장식..."최고의 보컬과 하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