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옥, '태권V' 덕분에 평창동 빌딩 구매..."더빙 재주가 큰 무기였다"


김영옥, '태권V' 덕분에 평창동 빌딩 구매..."더빙 재주가 큰 무기였다"

하이~ 안녕하세요 김영옥이 최고령 여배우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회장님네 사람들' 예고편에는 김혜자가 등장해 반가움을 안겼다. 사진/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28일 방송된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에는 '원조 욕할매' 김영옥이 깜짝 등장했다. 응삼이 엄마 역할 외 다른 여러 역할들로 '전원일기'에 출연했던 김영옥은 "오래도 했지만 정이 푹 들었던 드라마라 나도 가슴에 남아있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회장님네 사람들'에) 소풍 가는 기분으로 왔다. 다 아는 사람이라서 부담 안 갖고 왔다. 진짜 놀러 가는 기분으로 와서 너무 좋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사진/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전원일기' 식구들은 김영옥이 등장하자 반갑게 인사를 나누며 함께했던 추억을 떠올렸다. 특히 김수미는 본명이 김영옥이라고 밝히며 "이 언니 때문에 이름을 바꿨다"고 말했다. 이에 김영옥은 "예전에 방송국에서 일하는데 1,200만 원 정도 되는 출연료가 ...


#김영옥 #김용건 #더빙능력 #원조욕할매 #태권V #회장님네사람들

원문링크 : 김영옥, '태권V' 덕분에 평창동 빌딩 구매..."더빙 재주가 큰 무기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