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째 활동 중단' 박한별, 애둘맘 안믿기는 청초 비주얼..."서울 온 느낌=외국 여행"


'4년째 활동 중단' 박한별, 애둘맘 안믿기는 청초 비주얼..."서울 온 느낌=외국 여행"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박한별이 여전한 미모를 공개했다. 박한별 / 이하 사진 박한별 인스타그램 박한별은 최근 자신의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꽃과 함께 찍은 박한별의 셀카와 일상 사진들이 담겼다. 민소매에 화려한 패턴의 치마로 멋을 낸 박한별은 이전의 여리여리한 이미지와는 달리 건강해 보이는 구릿빛 피부로 근황을 공개했다. 꽃을 옆에 두고 찍은 사진이다. 검정색 모자를 눌러쓴 민소매 차림의 박한별이 카메라를 향해 커다란 눈을 동그랗게 뜨며 미소 보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은 야외에서 찍은 것으로 보랏빛 꽃이 흐드러지게 핀 나무 아래에서 박한별이 살짝 옆으로 선 채 포즈 취하고 있다. 노란색 체크무늬 스커트 차림으로 남다른 패션 감각이 돋보인다. 박한별의 근황 사진을 본 걸그룹 S.E.S. 출신 가수 겸 뮤지컬배우 바다(본명 최성희·43)는 "여전히…..쁨쁨"이라는 댓글과 함께 하트를 덧붙였고, 박한별은 바다에게 "언닝. 오랜만에 잘 나왔길래"라고 답하...


#박한별 #버닝썬게이트 #애둘맘 #유인석 #제주살이 #카페사장

원문링크 : '4년째 활동 중단' 박한별, 애둘맘 안믿기는 청초 비주얼..."서울 온 느낌=외국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