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신혜, 이혜영도 인정한 딸 그림 보며 '눈물'..."너무 팔불출인가?"


황신혜, 이혜영도 인정한 딸 그림 보며 '눈물'..."너무 팔불출인가?"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황신혜가 모델 겸 작가인 이진이의 작품을 보며 눈물을 흘렸다. 유튜브 채널 ‘황신혜의cine style’ 캡처 20일 유튜브 채널 '황신혜의cine style'에는 "우리 찐이 전시회 했어요! 이진이 작가 초대전ㅣ찐이 전시회 모음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유튜브 채널 ‘황신혜의cine style’ 캡처 영상 속 황신혜는 딸 이진이의 전시회를 찾았다. 황신혜는 "설치하는데 와보니까 가슴이 떨린다. 언제 이렇게 많은 작품을 준비했고 그리고 작품 하나하나가 진짜 다 너무 멋지다"며 "정말 기특하고 너무 멋진 딸을 넘어서 멋진 사람이다"며 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너무 자랑 하는 것 같아서 쑥스럽긴 한데 오늘 와서 보니까 딸이 너무 멋있어 보인다. 너무 고맙다"고 했다. 전시회 당일, 황신혜는 딸과 함께 전시 오프닝을 위해 전시회장으로 향했다. 황신혜는 "이런 날은 신경이 곤두서있다. 여러 가지로 긴장이 된다. 내가 주인공인 날은 힘든 것 같...


#딸그림 #이진이작가초대전 #이혜영 #팔불출 #황신혜

원문링크 : 황신혜, 이혜영도 인정한 딸 그림 보며 '눈물'..."너무 팔불출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