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하기로 했는데.." 백진희, 윤현민과의 '7년 연애'에도 결별한 진짜 이유는?


"결혼하기로 했는데.." 백진희, 윤현민과의 '7년 연애'에도 결별한 진짜 이유는?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백진희가 공개 연애를 했던 배우 윤현민과의 결별을 알렸습니다. 7년 간의 열애를 하면서 작년에는 결혼 계획을 언급해 화제가 되기도 했던 그들인데요. SBS / 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 결별 소식과 함께 사실은 두 사람이 전부터 갈등을 겪고 있었다는 이야기가 나오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캠페인 광고 속 여학생, 배우 백진희 공익광고협의회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인 백진희는 2005년 공익광고협의회의 한일 공동 캠페인에 출연하며 CF로 첫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한국의 공익광고협의회와 일본이 AC재팬이 합작한 2005년 한일 공동 캠페인 공익광고로 광고 속 여학생 역할을 맡았습니다. 당시 등장한 성장 사진에 대해 “실제 내 사진이다. 광고 캐스팅 후 어떨 때 사진이 필요하다고 히셔서 찾아드렸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2008년 대학 진학과 함께 영화 ‘사람을 찾습니다’로 본격적으로 데뷔했습니다.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데뷔 후 꾸준...


#결별 #결혼계획 #백진희 #여학생광고 #연애열애 #윤현민 #진짜가나타났다

원문링크 : "결혼하기로 했는데.." 백진희, 윤현민과의 '7년 연애'에도 결별한 진짜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