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세 출산' 고딩엄빠 조아람, 스폰서 제안 DM 인증..."아이 키우며 부끄러운 짓 안해"


'17세 출산' 고딩엄빠 조아람, 스폰서 제안 DM 인증..."아이 키우며 부끄러운 짓 안해"

하이~ 안녕하세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에 출연한 '폴댄스맘' 조아람이 악플 세례에 시달리고 있다. 이하 조아람 인스타그램 현재 7세와 5세 아이를 홀로 키우고 있는 '고딩엄마' 조아람은 지난 달 27일 방송에서 톱클래스 '폴댄스' 강사로서의 실력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방송 후 악플 세례에 시달린다고 토로했다. 그는 자신에게 온 성희롱 메시지들을 언급하며 모욕죄로 신고하겠다고 밝혔다. 조아람(좌)이 받은 스폰서 제안 DM / 인스타그램 그는 또 금전을 통한 만남을 제안하는 DM을 공개하며 "이런 DM 좀 작작 보내라. 이와 같은 메시지가 하루에 50건은 온다. 아이 키우며 부끄러운 짓 하기 싫다"라고 밝혔다. 또 "섹시함을 얻고 무릎을 잃었다"며 "야하다고 또 X레라고 디엠 보내지마 이X들아. 너희는 하고 싶어도, 섹시하고 싶어도 못하잖아"라고 말하기도 했다. 그는 고소장 사진까지 첨부하며 "오늘도 모욕죄로 3명이 당첨됐다. 나한테 욕해...


#17세출산 #고딩엄빠 #모욕죄고발 #스폰서제안 #악플세례 #조아람

원문링크 : '17세 출산' 고딩엄빠 조아람, 스폰서 제안 DM 인증..."아이 키우며 부끄러운 짓 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