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베이지, 9살 연하 신인배우 엄모세와 10월 9일 결혼..."동역자이자 동반자 만나"


가수 베이지, 9살 연하 신인배우 엄모세와 10월 9일 결혼..."동역자이자 동반자 만나"

하이~ 안녕하세요 가수 베이지가 결혼한다.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 베이지 캡처 사진 / MBCentertainment 베이지가 오는 9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6일 엑스포츠가 보도했다. 베이지는 "아직 결혼이 실감이 잘 나지 않는다. 너무 듬직하고 자상한 예비신랑에게 참 고맙다, 예비신랑하고 서로 대화와 가치관이 잘 맞아서 앞으로 함께할 미래가 기대된다. 하루하루 열심히 주변에 선한 영향력을 주는 부부로 잘 살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성대결절 이후 무대와 특히 방송에 대한 두려움이 생겼다. 하지만 다시 열심히 도전하며 극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또 예비신랑이 옆에서 가장 많이 응원해주고 있다. 앞으로도 꾸준히 활동하며 좋은 음악 많이 들려드리겠다"라고 설명했다. 베이지 결혼사진 / 베이지 인스타그램 앞서 베이지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장 완벽한 때에 믿음의 가정을 함께 꾸려갈 소중한 동역자이자 동반자를 만났다. 새벽예배에서 만나 긴 하루를 서로 가득 채우며 깊은 대화를...


#가수베이지 #결혼 #결혼발표 #동반자 #신인배우엄모세

원문링크 : 가수 베이지, 9살 연하 신인배우 엄모세와 10월 9일 결혼..."동역자이자 동반자 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