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출신 조민아, 골목길에서 과속 차량에 아들과 함께 교통사고..."아들 뇌진탕으로 토해"


쥬얼리 출신 조민아, 골목길에서 과속 차량에 아들과 함께 교통사고..."아들 뇌진탕으로 토해"

하이~ 안녕하세요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교통사고를 당했다. 조민아 인스타그램 조민아는 4일 자신의 SNS에 “골목길에서 과속으로 돌진한 차량에 교통사고를 당했어요”라며 교통사고를 당했다는 소식과 함께 병원 침대에 누워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교통사고 당한 조민아 / 조민아 인스타그램 또 다른 사진 속에는 그의 어린 아들이 팔에 부목을 한 채 지친 듯 누워있다. 조민아 역시 목에 멍이 든 채 침 요법으로 치료중인 사진을 게시했다. 조민아는 "골목길에서 과속으로 돌진해온 차량에 교통사고를 당했다"며 "이날 운세에 차 사고를 조심하라고 했었는데 등원길에 잠시 탔던 차로 사고를 당할 줄이야"라고 교통사고 소식을 전했다. 그는 "소중한 우리 아들이 뇌진탕 증세로 하루 12번 이상 토를 하고 경기 증세를 하다가 줄줄이 설사를 한다"고 말하며 아들도 함께 사고를 당했다고 밝혔다. 조민아는 "나만 다치고 나만 아파야 되는데 아기가 아프니까 마음이 찢어진다"며 안타까워했다. 교통사고 당한 조민아...


#교통사고 #그룹쥬얼리 #아들뇌진탕구토 #조민아

원문링크 : 쥬얼리 출신 조민아, 골목길에서 과속 차량에 아들과 함께 교통사고..."아들 뇌진탕으로 토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