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영, 전 남편 이상민 걱정 "아는형님 분량 짠해, 내가 나가고 싶어"


이혜영, 전 남편 이상민 걱정 "아는형님 분량 짠해, 내가 나가고 싶어"

하이~ 안녕하세요 가수 출신 이혜영이 전 남편 이상민에게 영상편지를 쓴데 이어 답장을 기다린다고 공개적으로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혜영이 2009년 6월 13일 광화문 교보문고에서 열린 '이혜영의 뷰티 바이블' 15만 부 돌파 기념 팬 사인회에서 사인을 해 주고 있다. / 연합뉴스 '김희철, 절대 안전 남사친의 아이콘, 하지만 오버로크 치고싶은 주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13일 꽃밭병동 유튜브 채널에 올라왔다. 사진=유튜브 채널 '찹찹' 캡처 영상에서 김희철은 "이혜영 누나가 전남편 이상민 형에게 따뜻한 영상 편지를 보내는 걸 봤다. 너무 따뜻했다. 감동이었다"라고 말하자 이혜영은 "이상민이 내 영상 편지 보낸 걸 봤다는 거죠. 답장 기다린다고 꼭 전해주세요"라고 전했다. 이어 "이상민이 출연 중인 아는 형님(JTBC·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하고 싶다. 난 출연하고 싶은데 그곳에서 못 나오게 한다. 하지만 그 프로그램에서 잊을만하면 꾸준히 내 이야기를 한다"라고 밝혔다. 사진=유튜브...


#아는형님 #이상민 #이혜영 #김희철 #영상편지

원문링크 : 이혜영, 전 남편 이상민 걱정 "아는형님 분량 짠해, 내가 나가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