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대세' 고윤정, '무빙' 전후로 연기 욕심나..."전작보다 잘 하고파"


'슬기로운 대세' 고윤정, '무빙' 전후로 연기 욕심나..."전작보다 잘 하고파"

하이~ 안녕하세요 전작 ‘무빙’에 이어 기대작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에 캐스팅된 대세 배우 고윤정이 스모키한 메이크업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배우 고윤정. 사진 | 엘르 1일 패션 미디어 ‘엘르’의 스페셜 프로젝트 ‘디 에디션(D Edition)’ 커버가 공개된 가운데 고윤정은 캘리포니아 무드의 이국적인 장소에서 영화같은 장면을 연출하며 패션 아이콘의 면모를 보였다. 나른하면서도 자유로운 고윤정의 새로운 모습을 담는 데 초점을 맞춘 화보 촬영에서 그는 촬영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특유의 섬세한 연기와 비주얼로 존재감 넘치는 비주얼을 완성했다. 배우 고윤정. 사진 | 엘르 디즈니플러스 최고 흥행작으로 꼽히는 ‘무빙’에서 장희수 역으로 출연한 고윤정은 극중 연기 호평에 감사를 전했다. 고윤정은 ”연기 잘한다는 말은 배우에게 가장 뿌듯하고 감사한 칭찬일 것이다. ‘무빙’ 전후로 욕심이 나기 시작했다.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현장에서 동료들과 의견을 ...


#고윤정 #무빙 #스모키메이크업 #언젠가는슬기로운 #엘르 #화보촬영

원문링크 : '슬기로운 대세' 고윤정, '무빙' 전후로 연기 욕심나..."전작보다 잘 하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