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 현역가왕' 전유진, 14일 새벽에 인스타에 올린글 화제...'트롯 뉴진스' 그녀는 누구?


'1대 현역가왕' 전유진, 14일 새벽에 인스타에 올린글 화제...'트롯 뉴진스' 그녀는 누구?

하이~ 안녕하세요 '트롯 한·일 가왕전'을 치르기 위한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MBN '현역가왕' 우승자가 누군지 가려졌다. 대망의 '현역가왕' 초대 우승자는 바로 2006년생 전유진이다. '현역가왕' 초대 우승자 전유진. / MBN 제공 '현역가왕' 우승 직후 전유진은 14일 오전 인스타그램에 긴 글을 남겨 눈길을 끌고 있다. 전유진은 "정말 무슨 말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 아직까지 실감이 잘 나지 않는다"며 글을 써 내려갔다. 전유진은 "제가 지금껏 해올 수 있었던 건 제 주변에 정말 고맙고 감사한 분들이 많이 계시기 때문에 힘을 얻어서 흔들리지 않고 큰 무대를 해낼 수 있었다"며 먼저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 인사를 건넸다. 그는 "먼저 제가 '현역가왕'이라는 경연 프로에 또다시 도전할 수 있도록 용기를 주신 우리 팬 여러분들! 텐텐님들께 정말 감사드린다! 그리고 지금까지 너무 고생하신 우리 부모님,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항상 응원해 주시는 우리 친척들, 가족들 너무 고맙다"...


#인스타그램 #전유진 #트로트 #트롯 #트롯뉴진스 #한일가왕전 #현역가왕

원문링크 : '1대 현역가왕' 전유진, 14일 새벽에 인스타에 올린글 화제...'트롯 뉴진스' 그녀는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