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류준열과 결별 후 방콕 여행...야경 속 청청 오프숄더룩 "외국인에 헌팅 당해"


혜리, 류준열과 결별 후 방콕 여행...야경 속 청청 오프숄더룩 "외국인에 헌팅 당해"

하이~ 안녕하세요 가수 겸 배우 혜리가 방콕에서 헌팅을 당했다. 사진=혜리 인스타그램 1일 유튜브 채널 '혜리'에는 '찐 방콕 사람(?!)이 추천하는 방콕 루프탑, 마사지샵 그리고 팟타이와 푸팟퐁커리 맛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유튜브 채널 '혜리' 영상 캡처본. 이날 혜리는 영화 촬영을 위해 방콕에 한 달 정도 머물고 있다며 "맛있는 곳도 많이 알아놨고 가볼 만한 곳도 많이 알아놔서 그런 데를 조금 소개해드리고 싶다"라고 이야기했다. 숙박 중인 호텔을 소개한 혜리는 맛집으로 향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혜리' 영상 캡처본. 사진=유튜브 채널 '혜리' 영상 캡처본. 늦은 점심을 먹을 예정이라는 혜리는 "루프탑을 갔다가 마사지를 받을 예정이다. 지금 방콕에 거의 사는 것처럼 있어서 이런 게 일상이다"라고 말했다. 쏨땀과 팟타이 맛집에서 늦은 점심을 먹고 있는 혜리의 옆에 낯선 사람이 다가와 말을 걸었다. 이에 혜리는 당황해하며 경계심을 드러냈다. 남자는 "혹시 괜찮으면 ...


#ㅈ쥬준열결별 #방콕여행 #외국인헌팅 #혜리

원문링크 : 혜리, 류준열과 결별 후 방콕 여행...야경 속 청청 오프숄더룩 "외국인에 헌팅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