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 벌금형' 김새론, 자숙 중 전해진 '뜻밖의 근황'..."연기 개인 레슨 알바"


'음주 벌금형' 김새론, 자숙 중 전해진 '뜻밖의 근황'..."연기 개인 레슨 알바"

하이~ 안녕하세요 음주운전으로 사회적 물의를 빚은 배우 김새론의 근황이 알려졌다. 사진=김새론 인스타그램 22일 뉴스엔은 20년 경력의 캐스팅 디렉터 A씨의 말을 인용해 "김새론 씨가 서울 성동구에 사는데 집 근처에서 신인 배우와 지망생들에게 연기를 가르치는 개인 레슨을 하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A씨는 "한 광고사 관계자가 올 초부터 수입이 끊긴 새론 씨를 돕고 있다"라며 "단역 배우와 연기 지망생 등 4~5명을 가르치는데 단톡방을 만들어 수업 일정을 정한다"라고 전했다. 지난해 5월 만취 상태로 음주운전을 하다가 사고를 낸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뒤 생활고를 호소했던 배우 김새론이 5일 오전 서울 서초구 중앙지법에서 열리는 1심 선고를 마치고 차량에 탑승하고 있다. 음주운전 사건 이후 적지 않은 관계자들이 등을 돌렸으나, 이 관계자만큼은 김새론이 기댈 수 있는 존재가 돼준 것으로 전해진다. 소식을 전한 캐스팅 디렉터는 뉴스엔에 "바닥까지 내려간 새론 씨가 경솔했던 과...


#근황 #김새론 #김새론아르바이트 #연기개인레슨 #음주벌금형 #음주운전

원문링크 : '음주 벌금형' 김새론, 자숙 중 전해진 '뜻밖의 근황'..."연기 개인 레슨 알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