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기 옥순' 김슬기, 유현철과 방송용 파혼설 직접 부인..."주작한 적 없음"


'10기 옥순' 김슬기, 유현철과 방송용 파혼설 직접 부인..."주작한 적 없음"

하이~ 안녕하세요 유현철과 김슬기의 파혼설로 홍보에 나선 '조선의 사랑꾼'이 알맹이 없는 방송으로 빈축을 사고 있다.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 캡처 최근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 중인 유현철과 김슬기는 파혼설에 휩싸였다. 김슬기가 소셜미디어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하고, 유현철이 계정 내에 있던 커플 사진을 모두 삭제했기 때문. 심지어 유현철은 김슬기의 계정을 언팔로우하기도 했다.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 캡처 김슬기는 16일 현재 계정을 공개로 전환했지만, 유현철은 여전히 김슬기를 언팔로우 중인 상태다. '돌싱글즈3' 출신 유현철과 '나는 솔로' 10기 출신 김슬기는 지난 2022년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유현철은 파주에서 피트니스 센터를 운영하며 딸을 키우는 싱글 대디이고, 김슬기는 청주에서 대기업 생산직 근로자로 일하며 아들을 홀로 양육 중이다. 유현철과 김슬기가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재혼 가정 예행연습을 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10기옥순 #김슬기 #유현철 #조선의사랑꾼 #주작설 #파혼설

원문링크 : '10기 옥순' 김슬기, 유현철과 방송용 파혼설 직접 부인..."주작한 적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