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범죄자랑?" 현아, '목요일 밤' 출연 역풍..."남들 시선 신경 안 써"


"성범죄자랑?" 현아, '목요일 밤' 출연 역풍..."남들 시선 신경 안 써"

하이~ 안녕하세요 가수 현아가 출연한 '조현아의 목요일 밤' 콘텐츠에 악성 댓글이 쇄도하고 있다.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 영상 갈무리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에는 현아가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이날 조현아는 용준형과 공개연애 중인 현아에게 "데이트 어디서 하냐. 갈 데 없지 않냐. 사람들이 너무 쳐다보잖아"라고 물었다. 이에 현아는 "신경 안 쓴다"고 답했다.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 영상 갈무리 현아는 "내가 더 현대를 진짜 가보고 싶었다. 거기 내가 좋아하는 스콘도 있고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있으니까 구경하고 싶었다"며 "그런데 사람이 너무 많다. 내가 남자친구랑 갔는데 갑자기 사람들이 피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를 봤는데 감사했던게 그냥 사진 찍지 않으시고 그냥 가시더라. 너무 감사했다. 오히려 '우리가 이러면 안 되겠다' 하고 나왔다"고 회상했다. 조현아는 "자주 돌아다니냐. 벚꽃 보고 데이트 했냐"고 물었고 현아는 "난...


#악성댓글 #용준형 #조현아목요일밤 #현아

원문링크 : "성범죄자랑?" 현아, '목요일 밤' 출연 역풍..."남들 시선 신경 안 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