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린이 임장후기. 호려울3단지 신동아파밀리에(feat. 땀뻘뻘, 두발로 내눈으로 확인)


부린이 임장후기. 호려울3단지 신동아파밀리에(feat. 땀뻘뻘, 두발로 내눈으로 확인)

기존 집을 팔았고 현재 무주택자다. 집을 1채를 매수하려고 하고 있다. 1주택자인만큼! 실거주와 투자! 두마리토끼를 다잡으려고 한다. 청울림 . 나는 경제적자유를 꿈꾼다를 읽어보니, 발품팔고 발로 뛴사람에게는장사없다는 말이 와닿았다. (스마트하게 발로 뛰는게 더효율적이긴하다.) 그래서 나도 실행에 옮겼다. 엄청난 데이터 분석을 하진않았지만 내가 요즘 몇 관심있게 본 아파트가 있기에 직접 내발로 내눈으로 가보려고 한다. 임장 잘하라고 하늘도 나를 도와주는구나~ 고마워 버스타고 간다! 절약 임장! 배도 든든하게~~! 물통2병 장착완료~! 평소에는 핸드폰만 쳐다봤지만, 이젠 동네를 사진에 담는다. 여기가 3단지 마을이구나~~ 지도를 보면서 위치를 비교해본다. 59타입이지만 대장아파트다. 나대장이야~~~ 상권도 봐보고. 상권은 보람동이 최고긴한데.. 창의교육원도 생긴다고 하고요~ 총평, 호수공원낀, 아파트지만 실제 걸어보니 호수공원과 거리는 쫌 걸어야된다. 상권도 빈상권이 많았고... ...



원문링크 : 부린이 임장후기. 호려울3단지 신동아파밀리에(feat. 땀뻘뻘, 두발로 내눈으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