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서여사.2주차.부자매뉴얼강의(feat.2025년까지 자산30억원!)


꿈꾸는서여사.2주차.부자매뉴얼강의(feat.2025년까지 자산30억원!)

1주차때 강의는, 강의내용의 거의 90% 실행하고 있었다. 그치만! 2주차때 강의는, 서여사님의 엄청난 내공이 쏟아져 나왔다. ㅎㄷㄷㄷ 다 내것으로 만들테야! . 1. 세금통장을 만들었다. 기존에 통장을 11개로 쪼갰었다. 나름 잘한다고 자부 했었다. 그치만, 강의를 보면서 배울점도 많았고, 내게 적용할 부분이 많았다. 우선! 세금, 자동차보험료! 이 2가지 항목이 갑작스럽게 지출을 발생해서 매번 대응하기 힘들었다. 이젠! 세금통장을 만들어서 월10만원씩 저축한다. 이번달 10만원 이체 완료! 미리미리 대비할수 있어서 앞으로의 세금통장 효과가 좋을것이라 확신한다! 2. 꽁돈통장 만들기 나의 꽁돈이 들어오는 곳은, 당근마켓, 중고거래, 통장예금이자, 국내배당주, 신랑회사 갑작스러운 보너스 이렇게 꽁돈이 생기곤 한다. 이런돈은, 목적없이 통장에 보관했었다. 앞으로는! 꽁돈통장에 모두 집어넣어 줄테다^^!!! 저번달 통장 만들어서~~5월10일. 내일 만들 계획!~~~ <꽁돈 통장의 목...


#꿈꾸는서여사 #부자 #부자습관 #부플첵강의 #서여사강의 #일주일7만원살기 #자산30억원부자 #통장쪼개기

원문링크 : 꿈꾸는서여사.2주차.부자매뉴얼강의(feat.2025년까지 자산30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