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시간을 가장 가치있게 쓰는 방법(feat.사람은 무엇으로 성장하는가/존 맥스웰)


내 시간을 가장 가치있게 쓰는 방법(feat.사람은 무엇으로 성장하는가/존 맥스웰)

나에게 가장 가치있는 시간은, 새벽이다. 5시에 기상해서~ 어제에 대해서 일기쓰기, 감사일기, 목표필사, 자기확언 10번 외치기, 그리고 독서 1시간 근데.... 열심히 하고 있는데...? 음...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들었다. c 내 스스로 생각해보았다. 나한테 문제점이 무엇일까? 걷고 또 걸으면서, 생각해봤다! 오전에 어린이집 등원에~청소하고~빨래하고~장보고~요리하고~ 이것저것 다하다보니~~~ 블로그(오후 3시쯤) 쓸때면, 누워만 있고싶을정도로 지쳤다. (확찐자+저질체력+출산후 체중증가) 정작 중요한 1일1포스팅/운동/신문읽기를 시작하려고 하면, 집중력이 생기지 않았다. 그러던차! 이 책을 읽고 있었는데~~ 그리곤 매일아침 일기를 30분정도 쓰는데......탁! 생각이 떠올랐다! 인생의 우선순위와 동떨어진 체계는 그리 도움이 되지 않는다. 중요한일은 나중에 했고, 급한일들은 우선적으로 했었던 것이다 단순한 진리지만! 정작 나는 모르고 있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급한 일 + 중요...


#부자습관 #사람은 #인생명언 #인생우선순위 #존맥스웰 #하루생활계획표

원문링크 : 내 시간을 가장 가치있게 쓰는 방법(feat.사람은 무엇으로 성장하는가/존 맥스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