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서여사. 부자매뉴얼7기 (당신 자신을 좋은 사람들 속에 놓아주어라)


꿈꾸는 서여사. 부자매뉴얼7기 (당신 자신을 좋은 사람들 속에 놓아주어라)

핸드폰을 켰다. 300개 카톡이 왔다ㅋㅋㅋㅋㅋㅋㅋ왔다. 인기 많은 사람이냐구요? 아닙니다^^ (전 아싸에요~~;;,.....) 바로~~!! 부자매뉴얼 7기 카톡방 부자 매뉴얼 7기 단톡방이다! 오늘 새벽 4시30분에 기상했다. 알람을 끄고 일어나보니, 동기님들이 새벽기상인증을 하고 있다~ (깨똑깨똑ㅋㅋㅋ) 나도 인증한다^.^ 찰흙같은 어둠 책사진도 찍어본다~~ 서여사님도 같이 기상인증을 보냈다.^^ 멘토님과 7기 동기들이 내 옆에 있는 기분이다. 핸드폰을 만지고 싶은 유혹이 들지만, 핸드폰을 저멀리 보낸다. 새벽시간에 "나"에게 집중하고 싶기 때문이다. 해가 뜨기전, 고요한 어둠~ 어떠한 소리도, 어떠한 빛도, 어떠한 움직임도 없다. 이 시간은 오직, 내가 나에게만 집중한다. 또, 운동도 단톡방에 인증한다. 서로 응원하고~~ 서로 응원받기~ 신용카드 자른 사진 한장에~~~ 뜨거운~~~응원글이 쏟아졌다~~~~ 나 또한 내 친구?가 신용카드 자르고 ️ 경제적 독립을 선포한것처...


#같이 #꿈꾸는서여사 #부자여행 #부플수업 #서여사강의

원문링크 : 꿈꾸는 서여사. 부자매뉴얼7기 (당신 자신을 좋은 사람들 속에 놓아주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