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육아/미니멀라이프/미니멀육아/미니멀책육아/미니멀라이프 책육아/맘스다이어리 (feat.4살아들)


책육아/미니멀라이프/미니멀육아/미니멀책육아/미니멀라이프 책육아/맘스다이어리 (feat.4살아들)

어린시절, 천장 끝까지 높은 책장, 빡빡하게 꽂힌 책들, 숨이 막혔다. 어린시절에는, 수동적으로, 강제적으로 책을 읽었다. 독후감을 써야 되니깐, 부모님이 좋아하니깐, 방학숙제를 해야되니깐, 그렇게 책에서 멀어졌다. 시간이 지나, 직장인이 되었다. 미니멀라이프에 푹~빠지던 시절 관련된 책을 읽으니, 그렇게 재밌을수가 없었다. 다음날, 출근을 해야하는 상황에서도 새벽 2시, 3시까지 책을 읽다가 출근 했다. 그렇게 지금까지, 내 곁에는, 항상 책이 있었다. 그리고, 특공이가 태어났고, 특공이에게도 책을 좋아하게 만드는 환경을 만들어주고 싶었다. 똑같은 크기, 똑같은 글씨로 만들어진, 세트 전집은 사지 않으려고 노력했다. 나역시, 어릴때, 전집을 안좋아 했기 때문에. 그 대신, 아이 눈높이에서 재밌고, 계속 읽고싶을 책을 골라서 같이 읽었다. 그리고, 아이가 기억이 나지 않을 어린시절 이야기를 써주고 싶었다. 태어났을때부터~현재까지, 성장일기 총 9권의 책을 썼다. 책을 썼다는게,...


#4살육아 #책읽기습관 #책육아 #미니멀육아 #미니멀라이프책육아 #미니멀라이프육아 #미니멀라이프 #미니멀 #맘스다이어리 #책읽는습관

원문링크 : 책육아/미니멀라이프/미니멀육아/미니멀책육아/미니멀라이프 책육아/맘스다이어리 (feat.4살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