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제돈주고 파리바게뜨 빵 사먹지 않습니다 (네이버페이/네이버포인트,공짜빵)


더 이상 제돈주고 파리바게뜨 빵 사먹지 않습니다 (네이버페이/네이버포인트,공짜빵)

예전에는, 파리바게뜨에 가면 1~3만원씩 카드 긁고 왔더랬죠 그치만! 네이버포인트로 결제 가능하다는걸 안 순간~ 파리바게뜨에서, 더 이상 제 돈주고 빵을 사먹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는지 알아볼까요? 우선, 네이버에 접속해줍니다. 표시된, 세줄을 눌러줍니다. 이런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표시된 네이버페이 눌러줍니다! 포인트와 금액이 뜹니다^^ 금액이 얼마없죠^^::: 요즘 편의점에 아이간식을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다보니ㅋㅋㅋ 현장 결제하기 눌러줍니다. 바로, 바코드가 나오구요^^ 계산할때, 말하시면 됩니다. (요새 지갑없이 다니는게 트렌드죠) (당당하게) 여기~~네이버페이로 계산할께요~~~! 이렇게, 포인트가 차감 됩니다. 사용처 입니다. 생각보다 많습니다^^ 포인트가 없다면, 만들면 됩니다. 네이버쇼핑을 해서, 구매확정 누르고,상품평 쓰고요. 1500원을 받았습니다. 구매확정, 구매평 쓸게 없으시다면, 포인트 혜택으로 가서, 회원가입 2~3개만 하면 포인트가 쌓입니다. 사실... 개인정...


#공짜 #파바 #파리바게뜨빵 #파리바게뜨 #티끌모아태산 #웹테크 #무료빵 #무료로빵먹기 #무료 #공짜빵 #파바빵

원문링크 : 더 이상 제돈주고 파리바게뜨 빵 사먹지 않습니다 (네이버페이/네이버포인트,공짜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