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하귀 카페] 사장님이 직접 굽는 수제디저트 맛집/ 밍스꾸움 + 이벤트 중이에요!!


[제주도 하귀 카페] 사장님이 직접 굽는 수제디저트 맛집/ 밍스꾸움  + 이벤트 중이에요!!

안녕하세멍! 오늘은 제주도 애월 카페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밍스꾸움 바야흐로 한달에 2번씩 제주도를 방문했던 시절.. 사람 많은 곳에는 현타를 느끼고 조용하고 맛있는 숨은 맛집 카페를 찾으려다가 방문한 밍스꾸움! #하귀일초등학교카페 밍스꾸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하귀9길 34-1 밍스꾸음 조용한 골목에 위치해 있는 밍스꾸움! 이름이 귀여움! 바로 옆이 하귀일 초등학교 더라고요~? 건강한 간식을 준비하기 딱 좋은 접근성! + 디저트가 대체로 많이 달지 않아서 부담없이 먹기 좋습니다! #하귀일 #하귀일초등학생간식 <간단한 캐릭터 소개> 밍스꾸움 밍스꾸움을 대표하는 캐릭터에요! 기다리는 동안 사장님한테 왜 밍스꾸움이냐고 여쭤보니까, 밍스의 구움과자 + 밍스의 꿈 이라고 합니다 ㅎㅎ 너무 귀엽지않나요?? 메뉴 소개 음료 &빵만 파는 줄 알았는데 딸기 생크림 케이크도 팔더라구요..! 스콘 가격은 2,800원~3,500원 입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구우시는데 너무 착한 가격 아닌가요 ㅠ ...


#밍스꾸움 #제주도밍스꾸움 #제주도빵맛집 #제주도카페맛집 #하귀일 #하귀일초등학교카페 #하귀일초등학생간식

원문링크 : [제주도 하귀 카페] 사장님이 직접 굽는 수제디저트 맛집/ 밍스꾸움 + 이벤트 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