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성남시/단대오거리역맛집] 한 접시의 소금빵이 당신을 허기에서 구원하리라, 카페 & 베이커리 브레디쉬(Breadish)


[경기도/성남시/단대오거리역맛집] 한 접시의 소금빵이 당신을 허기에서 구원하리라, 카페 & 베이커리 브레디쉬(Breadish)

그냥 먹어도 맛있는 크림치즈에 아삭한 쪽파를 아낌없이 얹으면? 베이글, 크로플, 크로와상 등 세상의 모든 빵이라면 쪽파크림치즈와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지만, 소금빵도 빠지면 섭섭하다구! 단대오거리역 도보 10분 거리에 아는 사람들만 안다는 동네소금빵맛집이 있다하여 방문해 보았다. 아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필자의 맛집탐방은 상호명에 대한 집요한 분석부터 시작한다. 상호 브레디쉬(Breadish)는 구글에서 열심히 검색해도 나오지 않으니 헛고생하지 마시라. 한국인이 좋아하는 스피드로, 바로 공개해 드립니다. 브레디쉬(Breadish)는 빵(Bread)와 접시(Dish)의 합성어로, "한 접시의 빵으로 한 끼를 대접해 드립니다."란 창업주의 신념을 품고 있다. 브레디쉬(Breadish)는 4가지의 커피, 10여가지의 음료(Non Coffee)와 함께 테이블 너댓개를 갖춘 소담한 카페인 동시에 10여가지의 빵을 판매하는, 그것도 판매하는 모든 빵을 직접 굽는 베이커리이기도 하다. "저희 카페...


#금광동 #금광동맛집 #단대오거리 #단대오거리맛집 #단대오거리카페

원문링크 : [경기도/성남시/단대오거리역맛집] 한 접시의 소금빵이 당신을 허기에서 구원하리라, 카페 & 베이커리 브레디쉬(Bread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