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성남시/남한산성입구역맛집] 매일 케이크를 굽는 베이커리 카페 이너프(inuf)


[경기도/성남시/남한산성입구역맛집] 매일 케이크를 굽는 베이커리 카페 이너프(inuf)

대한민국의 카페는 약 9만 개로, 코로나로 경기가 위축된 상황에도 오히려 증가했다고 한다. 사람을 만나기 힘들어진 상황에서도 한 잔의 커피가 우리의 일상이 되었다는 의미가 아닐까? 권모술수가 난무하는 카페 천국 대한민국에서 어설픈 카페는 주목받기 어렵다. 그런 점에서 이너프(inuf)는 눈길을 끌만한 장점이 여럿 있다. 첫째! 어디서 사 오는 게 아니라 직접 케이크, 쿠키 등을 굽는 베이커리라는 거! 미국제빵연구소 AIB(American Institute of Baking)를 비롯해 영국, 호주, 한국까지 섭렵한 파티시에가 매일 케이크를 굽는다! 특히 기념일 선물하기 좋은 레터링 케이크는 나만의 특별한 메시지를 전달하기에 제격이다. 둘째! 톡톡 튀는 개성 넘치는 음료가 많다! 시그너처 메뉴인 피스타치오 크림 라떼부터 크럼크럼 사과해(애플 크럼블 라떼), 꿀 먹은 리얼 밤 라테, 꿀 먹은 리얼 군고구마 라떼 등의 시즌 메뉴는 이너프에 방문해도 오직 겨울에만 맛볼 수 있으니 주문을 외치...


#남한산성입구역맛집 #성남디저트카페 #성남케이크맛집

원문링크 : [경기도/성남시/남한산성입구역맛집] 매일 케이크를 굽는 베이커리 카페 이너프(inu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