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월렌트 이번 겨울은 약정 없이 원하는 기간 동안 신차 suv 스포티지 렌트 추천드립니다.


인천 월렌트 이번 겨울은 약정 없이 원하는 기간 동안 신차 suv 스포티지 렌트 추천드립니다.

오늘 소개할 차량은 이번 기아에서 친환경 suv 연비도 최강!!! LPG 신형 스포티지 차량입니다. 저희 "반디렌터카" 에서 지금 렌트를 하시면 완전 새 차량으로 렌트가 가능합니다! 차량 외관도 따끈따끈한 게 디자인 또한 기존 스포티지보다 훨~~~신 더 이쁘게 잘 나온 거 같습니다. LPG 차량이지만 트렁크 또한 아주 넓게 잘되어 있어서 캠핑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차 박 하시는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이죠! 계기판과 디지털 부분이 한 패널로 연결되어 있어서 좀 더 세련된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내부입니다! 이번 K8 차량과 동일하게 에어컨 모드랑 미디어 모드를 클릭하여 변경이 가능합니다!! 버튼을 좀 더 단순화 시켰네요 운전석과 조수석에는 통풍시트 열선시트가 있어서 겨울철 여름철 운전하시는데 전~~~혀 지장 없이 시원하게 따뜻하게 드라이브 가능하시고, 열선 핸들까지 추가되어 겨울철 따뜻한 핸들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반자율 주행이 가능한 차선이탈 방지 시스템과 차간거리 조절 옵...


#구월동렌트카 #구월동월렌트 #스포티지월렌트 #신형스포티지렌트 #인천달렌트 #인천렌트카 #인천렌트카추천 #인천월렌트

원문링크 : 인천 월렌트 이번 겨울은 약정 없이 원하는 기간 동안 신차 suv 스포티지 렌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