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렌트카] 교통사고 시 자택에서 렌트카 받고 인천 기아오토큐 수리 입고 서비스까지 한 번에 해결!


[인천렌트카] 교통사고 시 자택에서 렌트카 받고 인천 기아오토큐 수리 입고 서비스까지 한 번에 해결!

교통사고 시 차량 수리 입고부터 수리 완료까지 딜리버리까지 "반디렌터카"에서 진행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금일은 쏘렌토 고객님께서 정차 중에 후미추돌 당하신 사고 건으로 자택으로 렌트카 요청 및 수리처 입고까지 딜리버리 요청 주셨습니다. 현재 같은 쏘렌토 신형 차량은 이미 사고 대차로 배차가 되어 있는 상태라 티구안 신형 차량으로 진행해드렸습니다. 렌트카 배차 전 렌트카 차량 사진 촬영 후 고객님과 계약서 작성까지 완료! (렌트카 배차 시 면허증만 지참해 주시면 됩니다!) 고객님 차량도 꼼꼼하게 사진 촬영 후 사고부위 파악했습니다! 정차 중에 후미추돌 당한 건이라 보험사에서도 100% 상대방 과실로 인정 했다고 합니다! 고객님 차량에서 귀중품이나 꼭 필요한 물품만 옮기고 고객님께서 요청해 주신 인천 기아오토큐로 입고 출발~ 인천 기아오토큐에 입고까지 완료하고, 고객님께 정상적으로 잘 입고 했다고 문자까지 남겨드리고, 마무리했습니다. 인천 교통사고 시 사고대차 렌트카부터~ 단기렌트 월렌...


#수입차사고대차 #인천기아오토큐 #인천단기렌트 #인천렌트카 #인천렌트카추천 #인천사고대차 #인천월렌트

원문링크 : [인천렌트카] 교통사고 시 자택에서 렌트카 받고 인천 기아오토큐 수리 입고 서비스까지 한 번에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