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렌트카 신차급 소나타 월렌트 반디렌터카 수원지점에서 안전하게 이용하기!


수원렌트카 신차급 소나타 월렌트 반디렌터카 수원지점에서 안전하게 이용하기!

안녕하세요 어느덧 2023년도 3월도 지나며 완연한 봄이 찾아 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반디렌터카의 월렌트 상품은 국산 중형 렌트카 Always BEST! 현대 소나타 DN8 2.0 LPG 입니다! 반디렌터카는 서울 경기권에서 10여개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보니 그만큼 차량 보유량도 항상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신차급의 깨끗한 소나타DN8의 기본 계약 조건은 보증금 20만원을 선납 후 월 75만원의 대여비 자차보험 월 10만원 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최근 신차 출고가 늦어지는 동안 잠깐동안 이용하시는 분들의 문의가 많으신데 짧게는 하루에서 일주일정도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도 있으니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국산 LPG 차라고 하면 예전의 트렁크에 가스통이 한 자리 차지하고 있던 걸 생각하시는분들이 아직도 많으실텐데요 이젠 그런 걱정 NONO! 연비도 가격도 좋은 LPG에 튜브형식의 연료통이 내장됨으로써 온전하게 트렁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 경기권에 여러 ...


#권선동렌트카 #수원렌트카 #수원월렌트 #영통렌트카 #인계동렌트카 #일산소나타 #일산월렌트 #파주소나타 #파주월렌트

원문링크 : 수원렌트카 신차급 소나타 월렌트 반디렌터카 수원지점에서 안전하게 이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