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렌트카 월렌트 가격비교 깨끗한 소나타DN8 하루 5만원에! 지금 렌트카가 필요하다면?!


수원렌트카 월렌트 가격비교 깨끗한 소나타DN8 하루 5만원에! 지금 렌트카가 필요하다면?!

안녕하세요 반디렌터카 일산지점 입니다 오늘 블로그는 저희 반디렌터카의 직영점 중 한 곳인 수원지점을 소개합니다! 반디렌터카 수원지점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617 훼밀리타워 1603호 반디렌터카 수원점은 지하철 수인분당선 영통역에서 도보로 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처음오시는분들도 쉽게 찾아오실 수 있는데요 요즘 날씨가 많이 좋아지면서 수원의 당일 나들이 하며 많은 분들의 렌트카 문의가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반디렌터카에서 준비한 초저렴 상품을 소개 합니다! 5월 한달간 신형 소나타DN8 차량을 1일 200km 주행거리 약정으로 단돈 5만원에 이용 가능하다는 사실! 소나타 DN8 은 어떤차 인가요? 차량에 실사 모습을 올려드리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현대적인 내부 인테리어도 고급스럽죠? 운행하시는 고객님들의 안전을 위한 후방카메라와 블랙박스는 물론 편의를 위한 하이패스기기까지 장착되어 고객님들의 선택만 기다리고 있답니다 지금 수원역 영통역 에서 렌트카를 찾으신...


#수원역렌트카 #영통역단기렌트 #영통역렌트카 #영통월렌트 #영통장기렌트 #인계동렌트카

원문링크 : 수원렌트카 월렌트 가격비교 깨끗한 소나타DN8 하루 5만원에! 지금 렌트카가 필요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