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왔다 PA 이야기> 수술실 전체회식, 인생 선배님의 조언/(PA+Scrub+마취+원장님)


<아빠왔다 PA 이야기> 수술실 전체회식, 인생 선배님의 조언/(PA+Scrub+마취+원장님)

안녕하세요! 아빠왔다입니다 :) 흐하... 날씨가 무섭게 덥습니다. 수술실 밖으로 나가는게 무서워질정도입니다. 호다닥 수술실로 들어가서 옷갈아입고 일하는게 훠어어얼씬 낫다는 생각을 늘 하곤 합니다. 집에서는 에어컨 하루종일 틀면 전기세 걱정하는데 여기서는 걱정 안해도 되잖아요 ㅋㅋㅋ 오늘은 수술실 전체 회식이 있는 날이였습니다. 한 원장님이 다른병원으로 옮기신다고 해서 실질적으로 수술하는날은 오늘이 마지막이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했거든요. 참 인연이란게 영원한건 없는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수술실은 정말 한다리 건너먼 다 알 수 있는 그런 사이기 때문에 참 늘 입조심, 행동조심 해야하는것 같습니다. 저는 사실 온지 얼마 안되서, 이자리에 껴도 되나 싶었는데 다들 모이는 자리에 빠지는것도 아니라는 생각을 속으로는 했습니다.. ㅎㅎ 먼저 PA들과 원장님 4명이서 음식점에 도착했습니다. 가볍게 맥주한잔하고 삼겹살주문해서 음식을 먼저 먹었습니다. 뭐 으레하는 고생 많았다, 다른곳에서 또 보자...


#Arthroscope #무더위 #병원이야기 #사회생활 #성실하게 #수술실 #술 #신도림 #연봉 #이직 #척관병원 #라도멘션 #꾸준하게 #꽃삼겹살 #Knee #NS #OR #OS #PA #SA #Scrub #Shoulder #간호사 #고깃집회식 #회식

원문링크 : <아빠왔다 PA 이야기> 수술실 전체회식, 인생 선배님의 조언/(PA+Scrub+마취+원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