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신문] "이스라엘의 가자지구 지상군 투입 임박? UN에 가자지구내 주민 대피를 요청한 속내는?"


[영어신문] "이스라엘의 가자지구 지상군 투입 임박? UN에 가자지구내 주민 대피를 요청한 속내는?"

"이스라엘의 가자지구 지상군 투입 임박? UN에 가자지구내 주민 대피를 요청한 속내는?" 출처: bbc news 가장 최근의 국제 뉴스에서 주요 관심을 끌고 있는 가자지구와 이스라엘 사이의 긴장 상황에 대해 분석해보겠습니다. 이스라엘 국방부와 IDF는 가자지구 북부에 거주하는 팔레스타인 주민들에게 24시간 내로 남부로 대피하라고 요청하였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현재 이스라엘은 국제 전쟁법을 준수하면서 전쟁을 진행하는것으로 보여지는데요, 국제 전쟁법은 무력 충돌 시에 적용되는 일련의 국제 규범으로, 전쟁의 원인이나 합당성에 대한 문제를 다루는 것이 아니라 전쟁을 어떻게 전개해야 하는지에 대한 규칙을 제시합니다. 이 규칙의 기본 원칙은 불필요한 고통이나 피해를 최소화하고 무력 충돌 중에 민간인과 문화재 등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국제 전쟁법의 주요 원칙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kylejglenn, 출처 Unsplash 1. 구별 원칙: 무력 충돌 시에는 군사 대상과 민간 대상...


#UN의견 #가자지구 #이스라엘 #이스라엘국방부 #전쟁 #하마스

원문링크 : [영어신문] "이스라엘의 가자지구 지상군 투입 임박? UN에 가자지구내 주민 대피를 요청한 속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