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지니어스 시즌3 블랙가넷] 4화 감상평 (검과 방패 게임 / 양면포커 게임)


[더 지니어스 시즌3 블랙가넷] 4화 감상평 (검과 방패 게임 / 양면포커 게임)

[더 지니어스 시즌3 블랙가넷] 4화 감상평 (검과 방패 게임 / 양면포커 게임) 스포일러가 다량 포함되어 있으므로 아직 지니어스3 4회를 시청하시지 않은 분들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간적인 정을 못느낀 딩요갓 게임인데 너무 인간적인 정에 연연을 해서 게임의 본질을 잘 인지하지 못하는 것다고 얘기를 꺼내는 갓동민 그러자 인간적인 정을 못느끼고 꼴찌로 몰린 최연승이 말을 꺼낸다 ㅋㅋ 정을 못느끼신 딩요갓.. 4회전 메인매치 – 검과 방패 간단히 설명하면 5:5로 팀을 나누고 10개의 무기(쌍칼*1 / 칼*4 / 방패*3 / 맨손*2)를 개인당 2개씩 나눠가진 후 공격 / 방어를 번갈아가면서 진행하고 리더를 먼저 죽이는 팀이 이기는 게임이다. 다만 공격 / 방어는 모두 거짓으로 할 수 있다. 실제로는 맨손이지만 방패라고 선언을 하고 방어를 할 수도 있으며 방패를 들고 있어도 쌍칼이라고 속이고 적을 공격할 수 도 있다. 단 의심을 통해 그 무기가 진짜인지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방송

원문링크 : [더 지니어스 시즌3 블랙가넷] 4화 감상평 (검과 방패 게임 / 양면포커 게임)